LG U 결재오류

LG U 결재오류

QA

LG U 결재오류

본문

http://www.jarafarm.com/ykjara

2014년에 영카트5 로 쇼핑몰 제작하여

몇일 전까지 LG-U 결재를 정상적으로 잘 쓰고 있었는데요

 

갑자기 최종 결재 부분에서 결재완료가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LG 시스템이 리뉴얼 되었다는데

기존 사이트를 결재모듈 만 업그레이드 하여 정상적으로 결재가 가능 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아니면 다른 쉬운 방법이 있는지요? ^0^: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빠른 도움이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2014년이면 너무 오래됐네요.

결제 모듈 패치는 아래 버전 참고해서 수정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LG 유플러스 관련 패치가 있었네요.

http://sir.kr/yc5_pds/1540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45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