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관리에서 이미지 엑박문제

배너관리에서 이미지 엑박문제

QA

배너관리에서 이미지 엑박문제

본문

안녕하세요.

테스트서버에서는 아무런 이상이 없었는데,

본서버로 데이터/DB 이전하니 배너관리 이미지 부분이 엑박이 뜨네요.

이상하다 싶어서 이전작업을 2~3번 반복해보아도 마찬가지이고 (이전 작업 시 에러메시지 등의 출력은 없었습니다.)

혹시 몰라서 DB까지 전부 삭제 후 신규 영카트 버전으로 새로 설치/진행하여 테스트해보았는데도

역시 이미지가 엑박으로 나옵니다.

질문답변 게시판에서 검색해보니 권한 변경에 대한 답변이 대부분이던데, 모두 그대로 따라 해봤지만

어느것하나 제대로 되질 않네요.

혹시 이 문제 해결하신 분 계신지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ssh로 접속해서 data폴더의 모든 서브 폴더의 권한을 777로 해주세요.

chmod -R 777 data

권한을 줬는데도 엑박인거나 이미지가 정상적으로 뜨지 않는 경우는 파일이 손상 된 경우이니 배너관리에서 배너를 새로 올려주셔야 합니다. 

천사별님, 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주신 대로 권한변경 후 파일을 재업로드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아서 처음의 문의글을 남겼었습니다.
혹시 몰라서 다시 한 번 설정하고 테스트해봤지만 문제는 여전하네요.
정말 방법이 없는 것인지...

엑박은 권한문제(읽기,쓰기,용량),파일손상문제(크기,비트),경로문제(링크주소,실제파일주소),캐시및쿠키.임시파일 문제(서버,클라이언트) 정도로 볼 수 있습니다.
차례로 점검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경로를 다시 확인 해보시는게 좋을듯 하네요 

테스트서버와 본서버에 경로가 같은지 한번더 확인 해보시는게 좋을듯 보입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163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