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관리에서 이미지 엑박문제

배너관리에서 이미지 엑박문제

QA

배너관리에서 이미지 엑박문제

본문

안녕하세요.

테스트서버에서는 아무런 이상이 없었는데,

본서버로 데이터/DB 이전하니 배너관리 이미지 부분이 엑박이 뜨네요.

이상하다 싶어서 이전작업을 2~3번 반복해보아도 마찬가지이고 (이전 작업 시 에러메시지 등의 출력은 없었습니다.)

혹시 몰라서 DB까지 전부 삭제 후 신규 영카트 버전으로 새로 설치/진행하여 테스트해보았는데도

역시 이미지가 엑박으로 나옵니다.

질문답변 게시판에서 검색해보니 권한 변경에 대한 답변이 대부분이던데, 모두 그대로 따라 해봤지만

어느것하나 제대로 되질 않네요.

혹시 이 문제 해결하신 분 계신지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ssh로 접속해서 data폴더의 모든 서브 폴더의 권한을 777로 해주세요.

chmod -R 777 data

권한을 줬는데도 엑박인거나 이미지가 정상적으로 뜨지 않는 경우는 파일이 손상 된 경우이니 배너관리에서 배너를 새로 올려주셔야 합니다. 

천사별님, 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주신 대로 권한변경 후 파일을 재업로드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아서 처음의 문의글을 남겼었습니다.
혹시 몰라서 다시 한 번 설정하고 테스트해봤지만 문제는 여전하네요.
정말 방법이 없는 것인지...

엑박은 권한문제(읽기,쓰기,용량),파일손상문제(크기,비트),경로문제(링크주소,실제파일주소),캐시및쿠키.임시파일 문제(서버,클라이언트) 정도로 볼 수 있습니다.
차례로 점검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경로를 다시 확인 해보시는게 좋을듯 하네요 

테스트서버와 본서버에 경로가 같은지 한번더 확인 해보시는게 좋을듯 보입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22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