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정보 데이터 이전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회원정보 데이터 이전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QA

회원정보 데이터 이전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본문

안녕하세요 선배님 여러분! 요즘 그누보드에 한창 빠져있는 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고 전에 있던 사이트의 그누보드5 에 회원정보를 새 홈페이지에 이전을 하고싶은데 방법을 잘 몰라서 이렇게 여쭈어봅니다.

 

보통 XE를 많이 써왔는데 아직 그누보드가 많이 생소하네요 ^^;

선배님 여러분들의 조언 아주 큰 힘이 될 것같습니다!

답변해 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myphpadmin 에서

구서버 g5_member 테이블을 내려받으신후

새서버에서 업로드 하시면됩니다. 

안녕하세요 선배님? 선배님 말씀대로 새서버에 g5_member 이 테이블을 업로드 시키니 이전이 되었습니다~ ㅎ 근데.. 새 사이트에 이미 몇명의 회원이 있는데 거기에 전 사이트에 있던 회원들을 이전하려하니 오류가 나더라구요.. 새 사이트의 myphpadmin에서 g5_member 를 삭제하고 다시 전에 있던것을 올리니 전에 있던 회원 명단만 나오더라구요..

요약 하자면 지금 현재사이트에 있는 회원을 유지한체 이전하려는 회원들 목록을 추가시키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혹시 아신다면 답변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릴게요^^

같은 그누5라면 회원디비만 덤프해서 새디비에 인서트하면 됩니다. 같은구조가 아니거나 비번이 서로다른 형식이라면 상당히 까다로운 작업이구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3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