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P 모바일에서 온라인결제 안됩니다.

매출이 오르면 내리는 수수료! 지금 수수료센터에서 전자결제(PG)수수료 비교견적 신청해 보세요!
KCP 모바일에서 온라인결제 안됩니다.

QA

KCP 모바일에서 온라인결제 안됩니다.

본문

https://sir.kr/qa/100293 

 

위 와 동일한 증상인데

쇼핑몰 PC-web에서 구매가 잘되는데 

이상하게 아이폰, 안드로이드에서 모두 모바일웹에서 구매가 안되네요.

안드로이드폰은 되는경우도 있고 안되는 경우도 있고 하네요.

아....

 

위 팁은 어느 부분에 $good_name = @str_replace(" ", "_", $good_name); 을 넣어서 해결하셨는지...

 

음... 혹 아시는분 계세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영카트 버전이 낮으시다면 업그레이드를 한번 해보세요

 

버전은 config.php에서 확인 가능 하십니다.

결제 모듈의 버전의 차이에 따라 오류가 발생될수 있는 부분이니 확인해 봐야할듯 싶습니다.

아!! 죄송합니다. 

확인을 철저히 못했네요. 이상이 있는게 아니었구요.

결제할떄 잠시 화면이 나오는 메시지가 

 

"결제가 실패한 경우 아래 돌아가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라는 메시지가 잠깐 보이고

결제모듈이 뜨는데 있어서 착각을 불러일으켜서 

마침 또 모듈에서 신한카드로 결제하는데 로딩이 길다보니 에러라고 여겼는데

참을 성을 가지고 차근차근 결제 진행해보니

 

크롬, 아이폰 모두 결제가 원활하네요.

팩트확인은 정말 참을성 있게 하는 습관이 중요한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36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