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사이트의 게시판 하나를 통째로 B사이트로 옮길 수 있을까요?

A 사이트의 게시판 하나를 통째로 B사이트로 옮길 수 있을까요?

QA

A 사이트의 게시판 하나를 통째로 B사이트로 옮길 수 있을까요?

본문

안녕하세요?

 

a.com 사이트의 게시판을 통째로 b.com 사이트로 옮기려고 합니다.

물론 도메인은 다르구요

 

저는 phpmyadmin에서 A사이트의 1이라는 게시판을 내보내기로 해서 백업을 하고 B사이트의 비어 있는 게시판에서 1.sql을 가져오기를 하니까 비어있는 게시판으로 내용이 들어온게 아니라 새로 1이라는 게시판이 새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리고 썸네일 사진은 a.com/data/...... 이렇게 디비에 나오던데 이것도 일괄적으로 b.com/data/....옮길 수 있을까요?

 

도움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새로운 게시판으로 만들어졌더라도 복원이 됐다면 성공하신 겁니다.

간단하게 해결하는 방법은 B사이트 관리자 페이지 게시판 관리에서...

원래 사용하고자 했던 비어있었던 게시판 id 가 board1 이라면 일단 그 게시판은 삭제하세요.

그리고 복구하면서 새로 생성되었던 그 게시판을 게시판복사합니다.

복사 옵션에서 복사 테이블명을 원래 있었던 board1 으로 다시 입력하고 복사 유형을 구조와 데이터로 선택하면 됩니다.

 

경로 문제는 아래 팁 참고하면 됩니다.

https://sir.kr/g4_tiptech/20667 

 

아니면 phpmyadmin SQL 실행 창에 이렇게 입력하세요.

UPDATE g5_write_게시판id SET wr_content = REPLACE(wr_content,'A.com','B.com') 

A 사이트에서 특정 게시판 하나만 백업했다면 백업 받은 sql 파일 내용에 이런 부분이 있는데

여기서 아래 내용 기준으로 윗부분은 전부 삭제하고 이 내용만 저장해서 복구해도 됩니다. 

INSERT INTO `g5_write_게시판id` (`wr_id`, `wr_num`, `wr_reply`, `wr_parent`,............. 

게시판id는 B사이트 복구해야 할 게시판id 로 수정하셔야 하고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54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