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그인 제작시 1카피당 1도메인만 사용가능하도록 하는방법이 너무궁금합니다.

플러그인 제작시 1카피당 1도메인만 사용가능하도록 하는방법이 너무궁금합니다.

QA

플러그인 제작시 1카피당 1도메인만 사용가능하도록 하는방법이 너무궁금합니다.

본문

죄송합니다.

 

대놓고 지금 제가 무식합니다.

 

그누보드에 플러그인을 제작할 시에 1카피당 1도메인 이렇게 할때에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아무것도 모르겠습니다. 

 

무엇부터 공부를 해야 하는지, 참고를 어떤걸 해야 하는지... 

 

너무 모르겠습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심플리 말씀대로 이온큐브 인코딩 하는 방법이 있고

PHP SCREW <<== 이름이 정확하지 않을수 있어요. 로 암호화 하는 방법이 있죠.

 

그런데 이온큐브등으로 인코딩, 암호화 하면 아무래도 사용할수 있는 사용자 수가 줄어드는 문제가 있죠.

한카피 파는게 아쉬울때 말이죠.

 

 

아니면...

작업할때는 알아보기 위해 주석을 열심히 달아 놓는데

판매용이나 배포용에는 주석을 모두 제거하고

시인성 좋게 하기 위해 들여쓰기 한거 모두 제거하고 줄바꿈 하고 변수명을 {'STR_'. $VAR} 식으로 바꾸거나 변수명에 BASE64_ENCODE등을 쓰고 하나의 파일에 모든 소스를 몰아넣고 해서 사실상 소스파악이 불가하거나 어렵게 만들고 그 안에 알아보기 어렵게 라이센스 확인하는 소스를 넣어 놓기

 

 

아니면...

제가 생각한 방법은 기본 파일만 보내주고 접속하면 내 서버에서 소스를 받아서 고갱님의 호스팅에 DATA 폴더에 저장하도록 하고 그걸 INCLUDE 해서 쓰는겁니다.

물론 소스는 위처럼 어렵게 하고요.

정기적으로 허용된 사용자인지 확인하는 소스도 포함하고요.

 

 

그런데 위 2가지 방법대로 하면 업데이트 할때 소스관리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잘 지켜주면 좋겠지만 인코딩 안한 소스로는 사실상 100% 1도메인 1라이센스를 유지하는게 어렵죠.

이온큐브나 기타 암호화 프로그램 핵심 화일에 암호화를 하시고 판매한 도메인이  

 

아닌경우에 알수 있도록 처리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5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