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누5 게시판 내용일부에 광고를 넣고 싶습니다.

그누5 게시판 내용일부에 광고를 넣고 싶습니다.

QA

그누5 게시판 내용일부에 광고를 넣고 싶습니다.

본문

예를 들어서

 

"

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오늘 날씨는 맑습니다.

"

라는 내용이 있으면 60자 뒤쯤 미리 설정한 광고 <div>를 삽입하고 싶은데 어디서 부터 접근해야할까요?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본문글에는 태그가 포함되기 때문에 정확하게 잘라 광고를 넣기가 그리

쉬운 문제가 아닐걸로 보입니다.

글 작성자마다 태그가 서로 상이할걸로 보이니 더욱이나......

물론 태그 사용이 되지 않은 글이라면 조금 쉽게 구현할 수는 있겠지만요.

개념적으로 접근해서

 

60글자라는건 모호한 기준인듯 합니다.

이유는 전체 글자수가 60글자 미만인 경우도 발생하겠죠.

 

만일 저라면,

전체 글 내용에서 아래 내용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1. 줄바꿈 문자

2. <br>

 

1번 혹은 2번이 존재한다면 존재하는 대상기준으로 배열에 담습니다.

그 다음 배열의 갯수의 몇번째(임의 혹은 랜덤) 위치뒤에 광고 div를 추가 하고

배열을 합칩니다.

 

그 다음에 전체 글 내용을 출력 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127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