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시스 계좌이체 사용 중에 오류나고 결제는 되버립니다

이니시스 계좌이체 사용 중에 오류나고 결제는 되버립니다

QA

이니시스 계좌이체 사용 중에 오류나고 결제는 되버립니다

본문

이니시스 결제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계좌이체를 하는데 사용자가 잘못된 계좌비밀번호를 입력해서 주문폼으로 돌아오는데 결제는 되는데.
어떡해야죠?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4

이니시스 모듈중에 중간에 제약을걸어서 에러를 띄우는 소스가있을텐데 그걸 직접 고치시던가... 아니면 이니시스에 전화하셔요 그럼알려줍니당

핸펀에서 급하게 작성하다 보니 질문 전달이 제대로 안된것 같습니다.

 

이니시스 모바일 결제시에 계좌이체할 때 문제입니다. 사용자가 계좌이체로 결제를 진행하다가 '비밀번호 상이'등의 이유로 에러 메세지가 출력되고 주문폼으로 이동됩니다.

 

이때 금액이 인출되 버립니다. 이니시스로 로그인하여야만 결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 생각으론 orderformupdate.php로 넘어오면 될 것 같은데 $page_return_url이 orderform이라서 주문폼으로 이동되버립니다.

 

어떤 곳을 검토해봐야될까요?

비밀번호가 틀리지않았는데 에러가 뜨는경우이신가요 그러면   에러메세지가 정상적으로뜨고 주문폼으로 정상적으로가는데 결제가된다는건가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616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