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상하단 경로 질문입니다.꾸벅

게시판 상하단 경로 질문입니다.꾸벅

QA

게시판 상하단 경로 질문입니다.꾸벅

본문

외부디자인을 만들어서 루트폴더에 올리고, 그리고 게시판만 그누보드를 쓰는중 게시판 상단경로,하단경로에 제가만든   상단경로:nheader.html.    하단경로:nfooter.html 이렇게 해서 불러왔는데

안나오길래  검색해 보니 상하단파일이 bbs폴더안에 있어야 한다고 해서 위 상하단파일을  bbs폴더에 올리고 불러오니 불러는 오는데,  루터폴더에 있는 스크립트,이미지,CSS등을 인식 못 합니다.

뭐 어떻게 보면 당연한 것 같기도 한데.  루터폴더에 있는 있는 스크립트,이미지,CSS등을  복사해서 같은 bbs폴더안에 넣으니  잘되기는 합니다만.

그런데 , 루터 폴더에 있는 이 css파일들을 일일히 복사해서 bbs폴더에 올려야 되는 건가요??

 

상하단파일은 bbs폴더안에 있고,  상하단파일의 css는 루터에 있어서 뭔가 이상한것 같습니다.

그리고 일일히 루트CSSfmf복사해서 다시 bbs폴더에 올린다는 게 제가 뭔가 잘못 되었지 싶습니다.

 

한수 도움 부탁드립니다. 꾸벅(이거 조는거 아니고 인사하는 겁니다.(^-^)(_ _)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CSS를 먼저 상단 HTML 파일에 외부 스타일 방식으로 추가하시면 될 것 같네요.

 

G5_URL/style.css 주소 형식으로 외부 스타일 링크 주시면 될 것 같네요.

그누 보드 경우 여러 파일들을 common.php 파일에 인클루드 시키고,
이 common.php 파일을 _common.php 파일을 이용해 상태 경로화 시킨 후,
이 파일을 각 폴더에 있는 파일들로 인클루드 시키는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참고해 보세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32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