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을 g4_import.php 이용했는데요 테이블복사만됬다고 말만 쓰여져있고 실제 복사 안됬네요 ㅜㅜ

이전을 g4_import.php 이용했는데요 테이블복사만됬다고 말만 쓰여져있고 실제 복사 안됬네요 ㅜㅜ

QA

이전을 g4_import.php 이용했는데요 테이블복사만됬다고 말만 쓰여져있고 실제 복사 안됬네요 ㅜㅜ

본문

이전을 g4_import.php 이용했는데요 

 

결과페이지엔 

테이블복사만됬다고 말만 쓰여져있고 실제 복사 안됬네요 ㅜㅜ 

 

일단 현재아미나 쓰고 예전 홈피는  g4 를 쓰는데

예전홈피에 버리기 아까운 게시판을 데이터이전 g4_import.php 방법을 통해서해봤는데요

 

테이블 복사 이뤄졌다고 나오긴했지만

실제 phpmyadmin에 들어가확인해보면 아무것도 복사가 안되있네요

 

이럴경우 뭘 제가 잘못했는지 체크해봐야하나요?

 

 

f8e4ec9f46706208e3d62aa1aafbed30_1497414689_9763.png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이건 복사하는 sql을 echo 해서 그걸 db에 직접 입력해 보고 나오는 에러를 보고 그거에 맞게 처리해야 할듯 합니다.

 

개발자라면 에러를 보고 수정해서 작업 가능하겠지만 개발자가 아니면 어려울수 있습니다.

그누보드는 sql을 처리할때 실패해도 에러를 출력하지 않기 때문에 이점이 불편한 감이 있습니다.

 

 

직접하기 어려우면 개발자에게 의뢰하셔야 할듯 합니다.

sql문 echo를 해도 그걸 보고 에러 메세지에 맞게 작업을 해야 할텐데요.
어디에 echo 해야할지 모르면 당연히 에러 메시지에 맞게 수정작업 하시기 어려울듯 싶어요.

그런데 그걸 하나하나 댓글로 답변 드리려면 시간도 오래 걸리고 저도 직접 그 환경에 맞게 작업을 하면서 답변을 드려야 합니다.

그럴려면 시간도 오래 걸리고 질문자분 환경을 모르니 확실한 답변을 드리지 못할수도 있습니다.
저의 경우 이건 직접 그 사이트에서 작업을 하면서 봐야 해결이 가능할것 같아요.

다른 고수분들은 안보고도 답변이 가능할수도 있겠지만요.

그누보드 4는 utf-8이어야 하고
같은 서버 내에 '이제 막' 그누보드 5를 설치한 상황이어야 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0
QA 내용 검색
  • 개별 목록 구성 제목 답변작성자조회작성일
  • 질문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