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 파일 경로 url 등록하기

내부 파일 경로 url 등록하기

QA

내부 파일 경로 url 등록하기

본문

editor의 기능중에 url이라는 목록이있어서 클릭을 하니 자동으로 http://가 잡혀있더라구요.


그래서 그것을 제외할려고 plugin > editor > smarteditor2 > SmartEditor2Skin.html 여기에 들어가서 해당 url에 있는 value설정값을 없앴는데도 여전히...http://가 되어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리고 url안에 만약 http://가 설정을 안하게 만들었다면 내부 파일 경로인 (예 : file:///test/gnuboard/site ) 이런식의 경로는 클릭으로는 링크가 이동이 안되는데 해당 웹 url작성하는 부분에 복붙하니깐 파일 경로로 이동이 되는데 어떻게 하면 클릭으로 이동을 할 수 있는지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1. 흠....아마 jindo 어쩌구 자바스크립트에 정규 표현식으로 잡혀있을거에요... 지우신건 타이틀 상에. 보여주는 부분일거같고요. 

 

2. 내부 파일 경로가 기입되게하려면 

 

1. 파일을 업로드하고.... 

2. 업로드한 경로를 잡아준다 

 

라는 과정으로 가야 할거같은데요...

url 결로가 아니라 파일 첨부 버튼을 이용해야겠죠....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59,510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