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와 그누보드 커뮤니티의 레이아웃 구성을 똑같게 하는 방법 문의드립니다.

영카트와 그누보드 커뮤니티의 레이아웃 구성을 똑같게 하는 방법 문의드립니다.

QA

영카트와 그누보드 커뮤니티의 레이아웃 구성을 똑같게 하는 방법 문의드립니다.

본문

안녕하세요.


제목과 같이 영카트에서 커뮤니티 쪽 <-> 영카트 쪽 간에 레이아웃 및 CSS를 동일하게 적용하고자 합니다.


일반 커뮤니티형 레이아웃에 상품 관련기능이 메인, 상세에만 추가되어야 해서 기존에 하던 방식대로 그누보드 내에서 테마를 복사, 새롭게 적용하는 방법으로 적용했는데요.


문제는 영카트의 상품 기능만 메인페이지에 사용하고 싶은데 생각해보니 /shop 으로 넘어가야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걸 어떻게 해야하나 막막해서 질문 올립니다 ㅠ


shop 내에서 shop.head.php 와 shop.tail.php 그리고 인덱스를 그누보드 테마 수정하듯 똑같이 수정하면 될까요?


일단 커뮤니티 사용없이 쇼핑몰이 초기화면으로 하는 방법은 알고 있습니다.

(theme.config.php 수정)


어쩔수 없이 영카트 쪽 헤드/테일을 수정하는 게 불가피한 것인가요 ㅠㅠ


답변 부탁드립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레이아웃 css 를 똑같이 해야 한다면 쇼핑몰을 초기화면으로 설정하고

shop 폴더에 있는 파일을 수정하면 될 것 같습니다.

shop.head.php

index.php

shop.tail.php

별도의 페이지 파일을 추가해야 할 경우에도 shop 폴더에 만들어서 넣고..
파일 내용은 shop.head.php, shop.tail.php 파일을 이용해서 구성하면 될 것 같네요.
theme.config.php 파일 수정했으면 게시판은 자동으로 될 테고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4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