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p 관련 질문입니다.
본문
영카트에 kcp를 연동하여 잘 하용하였습니다.
그런데 14일부터 카드결제를 하면 승인이 되었다 바로 취소가 됩니다.
"Receipt Amount Error" 페이지에 이렇게 표시됩니다.
이런 경우때 뭘 살펴 보아야 하나요?
영카트 버전은 5.2.2입니다.
답변 2
이건 kcp 문제가 아니기 때문에, kcp 에 물어봐도 답변을 못할겁니다.
$order_price
는 장바구니에 담긴 금액입니다. ( 배송비 포함 + 쿠폰 또는 포인트 에 영향을 받습니다. )
$pg_price
는 pg사에서 실제로 결제되는 금액입니다.
댓글 남기신 글에
이부분은 주문 금액과 카드 모듈의 금액이 일차하느 것 같은데요
왜 에러가 발생될까요?
주문 금액과 카드 모듈의 금액이 일치한다면
if((int)$order_price !== (int)$pg_price) {
}
이 구문이 실행이 안되어야 하는데, 실제로는 금액이 일치하지 않아서 취소가 되고 있으니,
실제 금액이 맞는지 꼼꼼히 테스트를 해 보세요.
if((int)$order_price !== (int)$pg_price) {
$cancel_msg = '결제금액 불일치';
switch($od_pg) {
case 'lg':
include G5_SHOP_PATH.'/lg/xpay_cancel.php';
break;
case 'inicis':
include G5_SHOP_PATH.'/inicis/inipay_cancel.php';
break;
case 'KAKAOPAY':
$_REQUEST['TID'] = $tno;
$_REQUEST['Amt'] = $amount;
$_REQUEST['CancelMsg'] = $cancel_msg;
$_REQUEST['PartialCancelCode'] = 0;
include G5_SHOP_PATH.'/kakaopay/kakaopay_cancel.php';
break;
default:
include G5_SHOP_PATH.'/kcp/pp_ax_hub_cancel.php';
break;
}
echo (int)$order_price."<br>";
echo (int)$pg_price;
exit;
}
kcp에 문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