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오류질문질문

게시판 오류질문질문

QA

게시판 오류질문질문

본문

갑자기 게시판에 글을 작성하려고하면 자꾸 값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라고 오류가 뜨던게 왜그런건가요??

잘되다가 갑자기 그러던데 도무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write.update 에도 값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라는 오류 문구 출력하라고 하는 부분도 없는거 같구요 ㅠㅠ 선배님들 한수 부탁드립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올바르지 않다고 뜨는 문제는 토큰을 체크하는 부분이 있는데 그부분이 세션 부분이라 세션이 제대로 생성되지 않는경우 발생되는 부분입니다.

제가 부동산 테마를 썼는데 그테마 를 사용하고 나니 그테마에 게시판 말고는 전부 오류가 뜨더라구요 혹시 그누보드 재설치 하려고 하는데 그냥 그누보드 전부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면 되나요?

잘 되다가 안되는 경우에는 계정 용량 체크 부터 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계정 용량은 63메가 사용했다고 나옵니다.. 최근에 테스트 해봤던게 테마를 테스트 했었는데 혹시 테마 설치후 테스트했다가 사용중지 했는데 오류가 생길수 있나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592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