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님

편리님

QA

편리님

본문

ea9de4a2c52cc910d4e69acbe771858e_1508739790_9398.png


주문서 누락이 자주 발생해서 주문복구를 이용해보고 싶은데, 이미지처럼 주문내역이 나오지를 않아서 복구가 불가능하네요.

검색을 해보니 장바구니 "쇼핑" 값들은 일정시간이 지나면 사라진다고 나와있던데, 

이부분은 쇼핑몰 설정에 장바구니 보관기간에 입력된 날짜랑 상관없는건가요?

15일로 설정되어 있는데 다음날 확인해도 저런식으로 주문내역을 볼수가 없더라구요.

만약 저부분 설정하고 상관이 없다면 어디서 삭제 시간 설정을 할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그리고 PG사 관련 질문 하나 드려도 괜찮은지요?

결제후 pg사 모듈에 설정한 리턴페이지로 값이 넘어오는데...

만약 중간에 네트워크 오류가 있다던가 모바일에서 카드 결제후 결제확인 버튼을 클릭하지 않는다던가 결제확인 버튼 클릭시 앱이 종료되어 버려서 주문완료 페이지로 넘어오지 못했을때 승인은 완료되었는데 주문서는 누락되는 일이 발생하는데 보통 이런경우 pg사에서 가맹점 페이지가 값을 받았는지 확인해서 다시 보내주는 기능들이 없나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영카트 5.2.9.4 버전에


이니시스 모바일 IOS의 경우 isp에서 리다이렉트로 인한 문제 수정 


이라고 패치를 한것이 있습니다.


위의 패치를 적용해 보세요.


현재 보안패치 포함해서 영카트 5.2.9.5 버전까지 나와 있으니, 기왕 패치 할거라면 최신버전 패치를 적용하는 것이 도움이 되실겁니다. 



영카트에서 지원하는 3사는 아니고 다른 업체입니다.
 전체 결제 오류가 발생하는건 아니고, 
가끔 한두번씩 누락되는 문제가 발생해서 pg사에 문의했더니 pg사쪽에는 로그 확인결과 정상적으로 보내졌다고 하는데..... ㅡㅡ;;
가맹점 페이지에는 받지를 못했는데 보냈다고만 하면 되는건지....
보통 이런경우 가맹점에서 값을 받았는지 pg사에서는 체크를 안하나요???? 체크를 해서 못 받았다면 다시 넘겨주어야 하는게 아닌가해서요.  다른 pg사들은 어떤가요?

개맹점에서 값을 받았는지 계속 확인하지 않습니다.
LG 의 경우에는 여러번 확인 메시지를 보내는데, 다른 곳은 모르겠습니다.
통상 한번 보내고 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9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