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쇼핑하우 질문드립니다

다음 쇼핑하우 질문드립니다

QA

다음 쇼핑하우 질문드립니다

본문

내용 전체상품 URL : http://이화마을.kr/shop/price/daum.php 
요약상품 URL : http://이화마을.kr/shop/price/daum_summary.php 

url 안의 내용을 정상적으로 txt 형태로 변경을 해서 넣었는데 
어떤 부분을 더 변경해야 하는지 확인바라며 상세한 설명 요청합니다

 

라고 질문을 했는데 다음 쇼핑하우측에서 아래와 같이 답변이왔습니다

 

현재 광고주님의 DB URL 주소 끝부분이 php로 되어 있는 것을 토대로 답변드리자면, 
DB URL 다운로드 요청 → 업체에서 동적으로 DB URL 생성 후 결과 전달의 방식으로 구현되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다시 말해, 저희 측에서 다운로드 요청을 하면 미리 DB URL을 만들어 놓는 것이 아닌, 요청이 온 순간 동적으로 DB URL을 생성하는 형태입니다. 
(단, 구현 방식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방식은, 현재와 같이 DB 다운로드를 실패하는 경우가 다소 생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DB 수집 시간(오전 1시)에 맞추어 광고주님의 쇼핑몰 측에서 미리 배치 등으로 DB URL 파일을 생성해놓는 방식으로 수정 부탁드립니다. 
(DB 다운로드 요청 → 생성된 DB URL 텍스트 파일 다운로드 형식) 

 

이게 무슨말인지 이해가 안가서 저utf-8로 되어있어서 깨짐현상이 발생하여 euc-kr로  변경하여

다시 요청한건데 저렇게 답변이왔는데 어떻게하라는건지 이해가 안가서요 

 

답변좀 꼭 부탁드립니다ㅠㅜ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1. 전체상품이 저정도면 굳이 배치로 파일 만들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 전체상품이 많은 경우 접속시간 지연때문에 오류로 등록 실패되는 경우가 있다는 이야기로 보입니다.

2. 요약상품 URL의 경우 내용이 하나도 나오지 않습니다. 그 이유 때문은 아닐까요?

 

한줄요약. 요약상품 URL 재확인하고 쇼핑하우쪽에는 처리 했다고 그냥 하면 될 듯 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28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