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드려요

질문드려요

QA

질문드려요

본문

안녕하세요

그누보드를 처음 접하고 그누보드5를 처음 설치하여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있는데요..

 

<질문내용>

 

회원가입 클릭하면 http://www.errunhompi.com/g5/bbs/register.php 으로 연결되는데요..

관리자 페이지로 넘어가지 않고 http://www.law-sos.co.kr/home/bbs/register.php 처럼

일반 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하는 페이지가 나오게 할려면 그누보드5의 어느 파일을 수정 작업을 해야 하는지

조언 좀 부탁드려요..

 

회원가입 위에 헤더 아랫쪽에 테일을 넣어서 만들면 될것 같은데요..

그누보드5의 어느 파일을 가지고 헤드 테일을 넣어야 하는지 관련해서 조언 좀 부탁드려요..

 

이해를 돕기위해 화면 캡쳐해서 올려드려요..

 

그리고 로그인 하는 페이지도 같은 방식으로 하여야 하는데.. 로그인 페이지도 헤드 테일 넣어서

관리자 페이지로 넘어가지 않고 일반페이지에서 돌아가도록 할려면 어떻게 하는지 조언 좀 부탁드려요..

 

추운 겨울 따뜻하게 보내세요

안녕히 계세요

 

3554495442_1512637329.1998.png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회원가입 페이지와 로그인 페이지는 

 

현재도 일반 페이지에서 돌아가고 있습니다.

 

관리자 페이지에서 돌아가지는 않습니다.

 

http://www.errunhompi.com/g5/bbs/register.php 페이지는 관리자 페이지가 아닌 일반 페이지(사용자 페이지) 입니다. 

 

그누보드 5.3 데모의 회원가입 페이지도 참고로 느낌을 살펴볼 수 있을 듯 합니다. => http://demo.sir.kr/gnuboard5/bbs/register.php

 

예시 사이트와도 원리적으로는 차이나는 부분이 없습니다.

 

예시사이트는 head 부분과 tail 부분에 내용이 들어갔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그누보드 설치 최초 상태이니,

 

/theme/basic 의 head .php 와 tail.php 내용을 채워주면 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3,143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