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p_writeexcel 을 이용해 엑셀로 저장할때 파일형식 문제입니다.

php_writeexcel 을 이용해 엑셀로 저장할때 파일형식 문제입니다.

QA

php_writeexcel 을 이용해 엑셀로 저장할때 파일형식 문제입니다.

본문

안녕하세요?

 

그누보드에서 추가로 원하는 기능을 구현하기 위해, 내용을 엑셀로 저장하는 기능을 넣었습니다.

php_writeexcel 라이브러리가 기본으로 있어서 그 라이브러리를 이용해서 구현했는데요...

엑셀로도 잘 저장되고 좋은데, 한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그렇게 다운 받은 엑셀파일을 웹상의 다른 곳에 업로드하여 처리해야 하는데,

다른곳에서는 엑셀파일 읽을때, 파일형식이 "Excel 97 - 2003 통합문서 (*.xls)" 만 지원이 되어서 바로 업로드하여 처리가 안되네요.

 

제가 그누보드에서 라이브러리 이용해서 다운 받는 파일의 형식을 보니,

"Microsoft Excel 5.0/95 통합 문서 (*.xls)" 이었습니다.

그래서 매번 다운 받은 파일을 엑셀로 열어서 다른이름으로 저장하기를 선택하고 파일 형식을 변경한 후에 저장하고 다시 다른곳에 업로드하여 처리하고 있는데 , 이 과정이 참 번거롭네요.

 

php_writeexcel 에서도 97-2003 통합문서로 저장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아니면 97-2003통합문서로 저장이 가능한 다른 php 엑셀 라이브러리가 있을까요?

 

고수분들의 도움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0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