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_cli_x64 파일을 바이너리 타입으로 다시 업로드하여 주십시오.] 라는 메세지가 나옵니다.
본문
안녕하세요.
먼저 저는 이 방면에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초짜임을 감안하고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
영카트5를 설치하고 KCP신청도 다 하고 했는데 쇼핑몰 설정으로 들어가면
[pp_cli_x64 파일을 바이너리 타입으로 다시 업로드하여 주십시오.] 라는 메세지가 나오네요.
여기 홈페이지에서 해결책을 찾아보니 두가지를 테스트해보라 하더군요.
1> http://sir.co.kr/bbs/board.php?bo_table=yc4_faq&wr_id=67
여기서 해보라는대로 SSH 나 Telnet 접속 후 쉘환경에서 ./pp_cli -h 를 실행하면
2
Array
Array
(
[0] => /home2/restime/public_html/gb5/shop/kcp/bin/pp_cli_x64: 2: Syntax error: ")" unexpected
)
요렇게 나오고요.
php파일의 URL은 http://friendz.net/gb5/test.php 입니다.
- 세이프모드는 off 상태입니다.
- pp_cli, pp_cli_x64 모두 filezilla로 binary로 올렸으며 권한도 755로 줬습니다.
부디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디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2
사용하시는 서버가 64비트인 것으로 보입니다.
./pp_cli -h 명령어 대신 ./pp_cli_x64 -h 명령을 실행하셔서 제대로 결과가 나오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버 환경에 맞는 바이너리 파일이 설치되어야 합니다.
32bit OS 인지 64bit 확인부터 하시고 그에 맞는 버전의 모듈을 설치해보십시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