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개발자 등록 5.2.1에 대해 아시는 분 있나요?

애플개발자 등록 5.2.1에 대해 아시는 분 있나요?

QA

애플개발자 등록 5.2.1에 대해 아시는 분 있나요?

본문

안녕하세요. 

 

애플 개발자에 앱 등록 시  5.2.1 로 계속 거절 되고 있는데요. 

 

애플 계정은 개발자 계정입니다. 그래서 판매자이름과 회사 이름을 등록 할 수 없는데요.

이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5.2.1 이라면,

상표, 저작권이 있는 작품, 특허가 등록된 아이디어 등 보호받는 제3자의 자료를 허가 없이 앱에 사용하지 마십시오. 또한 오해의 소지가 있거나, 잘못되었거나, 모방한 내용, 이름, 메타데이터를 앱 번들 또는 개발자 이름에 넣지 마십시오. 앱은 앱을 소유하거나 앱에 대한 지적 재산권 및 기타 관련된 권리를 보유하고 앱에서 제공되는 모든 서비스를 제공할 책임이 있는 개인 또는 법인에 의해 제출되어야 합니다.

 

사용한 앱이름의 상표권이 본인이 아닌 다른사람에게 있나요? 사용한 리소스중(이미지 등)에 저작권이 있는 리소스가 있나요?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려면, 어떤 이름과 어떤 설명문구를 사용했는지, 어떤 앱 아이콘 이미지등을 사용했는지가 있어야겠네요.

그리고 보통 5.2.1 리젝사유라면 어느어느 것이 문제다. 라고 왔을텐데요. 이 문자열을 빼라던가, 앱 아이콘을 바꾸라던가...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8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