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 스마트폰에서 결재 pg가 안될경우

영카트 스마트폰에서 결재 pg가 안될경우

QA

영카트 스마트폰에서 결재 pg가 안될경우

본문

영카트 스마트폰에서 결재 pg가 안될경우

서버에 뭐가 설치가 안되어 있어서 그런건가요

설정이 틀려서 그런건가요?

 

테스트주소입니다.

http://gnutest.guyweb.co.kr/

admin / 1111

 

kcp키값은 들어가 있습니다.

 

그누보드 원본 그데로 테스트 한거라 서버에 뭐가 안되는듯한데

알수가 없어서요

 

경험많으신분의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아마.. 서버에   php - soap 모듈이 없어서 그럴수도 있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532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