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 주문시 문자 전송

영카트 주문시 문자 전송

QA

영카트 주문시 문자 전송

본문

문자 서비스 구매하고 설정까지 잘한것같은대요

사용자로 구매신청을 했는데 왜 결제를 해도 관리자와 구매자에게 문자가 안갈까요?

이외에 따로 설정해야할게 있나요?

 

3531360562_1523170964.6014.gif

 

3531360562_1523170959.2552.gif

 

 

 

3531360562_1523170947.1321.gif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아이코드 사이트에 로그인 후 발신번호 등록을 하셔야 하고 쇼핑몰 설정에서는 그 발신번호 등록된 핸드폰 번호를 관리자 번호로 동일하게 설정하셔야 합니다.

3531360562_1523174281.0742.gif

 

 

 

 

쇼핑몰에 적용한 전화번호와 가입한 휴대폰 번호가  동일한데도 안되고있습니다 ^^;

아이코드에서 발신번호등록 인가? 그 메뉴를 통해서 번호가 등록이 되어야 되는데
확인 해보세요. 거기 등록된 번호와 쇼핑몰 설정에 번호만 동일하면 됩니다.

http://www.icodekorea.com/?ctl=noti_number_reg_info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19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