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게시판 본문에서 글작성자 IP 모두 보이게 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특정 게시판 본문에서 글작성자 IP 모두 보이게 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QA

특정 게시판 본문에서 글작성자 IP 모두 보이게 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본문

안녕하세요.

 

지금 게시판 본문에서 글작성자 IP를 볼 때 관리자는 아이피를 모두 볼 수 있지만,

그외 회원이나 비회원은 3번째 자리가 ♡로 표시됩니다.

 

제가 지금 무언가 구현하는 기능 때문에 특정 게시판 본문에서는 관리자나 일반회원, 비회원 모두 IP가 제대로 보여지게 하고 싶습니다.

 

config.php 하단

define('G5_IP_DISPLAY', '\\1.♡.\\3.\\4'); 를

define('G5_IP_DISPLAY', '\\1.\\2.\\3.\\4'); 로 수정하면

제가 원하는 게시판외에 다른 게시판이나 접속자 현황의 아이피도 모두 보여지기에 이걸 수정하면 안될거 같습니다.

 

특정 게시판 본문에서만 모두에게 아이피를 중간에 ♡표시가 없이 모두 보이게 하는 방법...

아시는분 계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view.skin.php 파일에서 아이피 출력 부분을 이렇게 수정

<?php echo $view['wr_ip'] ?>

참고로 IP를 관리자가 아닌 일반 방문자에게 전체로 오픈하는 경우에는, 법적인 문제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조언 감사합니다.
일반 방문자에게 아이피가 직접적으로 보여지지 않습니다.
그 아이피로 글 작성자의 국가를 표현하려고 합니다.
홈페이지상이나 소스보기로해도 아이피는 절대 나오지 않고 단지 그 아이피를 토대로 글작성자의 국가가 국기아이콘으로 나오게 됩니다.

<?php echo $view['wr_ip'] ?> 를 사용하면 정상적이지 않을텐데요?

댓글 감사합니다.
제가 테스트해봤는데 정상작동 합니다.
스킨 자료실에 스킨과 테스트 링크 남겼는데 한번 확인해보시면 정상 작동하는거 보실 수 있으실겁니다.

저도 테스트 한지가 오래되어서 기억이 잘 안나지만
예전에 $view['wr_ip'] 를 사용했더니 현재 접속자 ip로 출력되어서 같은 국기만 보이더라구요.
전 다른 방법을 써서 해결했는데 그누보드가 바뀌면서 변경되었는지도 모르겠네요....^^;;

테스트 페이지에 글남겼습니다. 정상적으로 보여지네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532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