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 주문결제 문자가 왜 안될까요 ㅠ

영카트 주문결제 문자가 왜 안될까요 ㅠ

QA

영카트 주문결제 문자가 왜 안될까요 ㅠ

본문

239029579_1524626253.054.jpg

 

 

핸드폰 정보는 가입한 아이코드와 동일합니다.

 

영카트에 가입한정보,

그리고 

아이코드에 가입한정보 가 동일해야한다고해서, 전부다 적용을했습니다.

 

그런데 주문시

 

관리자, 사용자 사용 체크도했구요...

 

왜 이게 안되는건지, 아니면 config.php 처럼 설정 페이지가 별도로 있는지 질문드립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5

아이코드 홈페이지에 아래 메뉴가 있습니다.

 

http://www.icodekorea.com/?ctl=info_not_message

 

여기에서 일부 문자가 발송이 안되는 경우

 

보낸문자함의 상세결과를 확인하여 결과코드를 확인하세요.     <<<<<<<

 

여기에서 문자 보낸 내역이 없다면, 조금 문제가 복잡해 집니다.

 

프로그램 코드, 서버 방화벽, 서버 로그 등을 추적해야 됩니다.

아이코드에 가입한 정보가 아니라 발신정보 등록하셨나요?

http://gnustudy.com/bbs/board.php?bo_table=gnu_tip&wr_id=123

쇼핑몰에 적어놓은 070로 시작하는 번호가있었는데

 

그게 발신번호 관리에 인증이안되어있는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신경써주시는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19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