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derformupdate.php 주문서에 입력 부분에 내용을 추가했는데..

orderformupdate.php 주문서에 입력 부분에 내용을 추가했는데..

QA

orderformupdate.php 주문서에 입력 부분에 내용을 추가했는데..

본문

제가                od_memo           = '$od_memo',

이것과 똑같은걸 복사해서 다른용도로 사용할려고

od_memo2라는 이름으로 명명해서 바로 밑에 추가했더니

주문하기를 누르면

고객님의 주문 정보를 처리하는 중 오류가 발생해서 주문이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KCP를 이용한 전자결제(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등)은 자동 취소되었습니다.

란 메시지가 뜨면서 주문진행이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원래 저거 추가하기전에도 떠있어서 이전에 올라온 질답글을 보고 제가 소스 추가를 해서

없앴는데 저거 한줄 더 추가하니까 도로 안되네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말씀하신 오류는 주문정보를 DB에 입력하는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하면 표시가 되는 것입니다.
od_memo2라는 필드를 주문정보 테이블에 직접 추가해주셨는지를 먼저 확인해보세요.

영카트5를 기준으로 g5_shop_order 가 주문정보 테이블입니다.
기능 추가를 위해서 필드를 추가하신 경우에 phpmyadmin 등의 db 관리 툴을 이용하셔서
필드를 추가해주셔야 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593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