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누보드5 NICE 본인휴대폰인증에 관해서

그누보드5 NICE 본인휴대폰인증에 관해서

QA

그누보드5 NICE 본인휴대폰인증에 관해서

본문

안녕하세요. 그누보드5 에 NICE 붙이는 중입니다. 회원가입에 NICE 휴대폰 인증을 하려고 하는데요.

그런데 회원가입쪽으로 값이 넘어 가지가 않습니다. 

현재 관리자페이지에 본인확인 설정을 테스트가 아닌 실서비스로 했고 기타설정은 안했습니다. 그리고 

회원가입약관 동의하고 회원가입화면이 나옵니다. 이름옆에 본인확인 버튼 생성되는데요.

버튼누르고 팝업으로 연결해서 휴대폰인증화면창이 뜹니다. 완료하면 본인확인 성공화면이 나오면서 회원가입쪽으로 되돌아 갈려고 하는데요.

 

이때 성공화면에 나온 이름과 전화번호를 회원가입화면으로 넘길려고 하는데 성공화면에서 form 태그 할때  또는 a 태그 로 할때에도 계속 성공화면에서 이뤄지면서 회원가입약관 동의하라고 alert 창이 뜹니다. 

 

본인 성공화면에서  form 태그나 a 태그 url 로 회원가입화면으로 되돌아 가고 싶은데 ㅜㅜ 값을 넘기고싶은데 성공화면은 close 되지 않고 계속 alert 창으로 회원가입약관에 동의하라고 창이 뜹니다.

 

어떻게 하면 본인성공화면에서 이름과 전화번호 값들을 회원가입화면으로 넘길수 있을까요. 또한 본인성공화면 창을  close 시킬수 있을까요? 

 

부탁드립니다. 그누보드 1개월 미숙함이 너무 많은 초보자입니다. 도와주세요. 선배님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그누보드5의 본인인증플러그인을 참고해서 같은 형태로 nice 모듈을 연결해주셔야 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2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