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페이 연동 관련 MAP ID

네이버 페이 연동 관련 MAP ID

QA

네이버 페이 연동 관련 MAP ID

본문

안녕하세요.

현재 영카트 최신버전과 솔소님의 Everyday 테마를 이용하여 쇼핑몰을 네이버에 입점하여 판매중입니다.

 

네이버페이 연동 중에 담당자로부터 아래와 같은 답변을 받았습니다.

 

모든 상품에 MAP ID가 입력되어있어야 합니다.

영카트 솔루션의 경우 일부 상품에만 MAP ID가 입력된 경우 [MAP ID 입력 상품]과 [MAP ID 미입력 상품]을 함께 주문할 수 없는 버그가 있습니다. 물론 구매자들은 이 두 상품을 육안으로 구분할 수 없기 때문에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이 동시에 구매가 안되는 현상을 겪게 됩니다. 따라서 모든 상품에 MAP ID가 입력되어있어야 합니다.

또한 가맹점의 정보를 확인한 결과 가맹점의 경우 '네이버 쇼핑 파트너존' 내 [쇼핑몰 상품 ID]를 기입해주셔야 합니다.

 

모든 상품 마다 MAP ID라는 것을 입력해야 한다고 하는데, 이 상품 ID를 각 상품별로 들어가서 수기로

전부 입력을 해야 되는 것인지, 아니면 페이 심사 받을때만 입력을 하고 전체적으로 입력을 하지 않아도 되는것인지,

따로 네이버 쇼핑 파트너존의 쇼핑몰 상품 ID를 따서 자동적으로 입력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건지,

네이버 페이에 먼저 가입한 선배님들의 조언 듣고 싶습니다.

 

추가적으로 이 MAP ID를 입력하는 것과 입력하지 않는 것의 차이도 궁금합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수기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하두 오래전에 해서 기억이 가물한데, 수기로 복불해서 넣은 기억이 있습니다.

 

맴아이디도 네이버페이 상품관리에서 확인해야 합니다.

의야한 것은 맴아이디도 네이버에서 관리하는 아이디값인데 왜 그걸 다시 입력하라고 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네이버페이의 경우 자동화 처리되어 별도로 상품별로 관리하는 경우는 없구요! 단지 노출을 하지 않는 상품이 있을 경우만 예외처리하는 것만 개별로 하면 끝입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0 | RSS
QA 내용 검색
  • 개별 목록 구성 제목 답변작성자조회작성일
  • 질문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