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관리에 보면 미완료주문 건이라고 있습니다.

쇼핑몰 관리에 보면 미완료주문 건이라고 있습니다.

QA

쇼핑몰 관리에 보면 미완료주문 건이라고 있습니다.

본문

쇼핑몰 관리에 보면 미완료주문 건이라고 있습니다.

 

미완료주문건이라는 메뉴는

어떤 메뉴라고 이해를 해야하는지요??

신용카드 결제를 하고

결제 오류로 인해서 결제 실패했다고 오해를 하는데,,그렇게 이해를 해야하는지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이니시스결제시 아래와 같이 관리자에게 안내메일이 가도록 되어있습니다

발생된 원인으로는 장바구니 금액와 실결제 금액이 맞지 않는 경우, 네트워크 오류, 프로그램 오류, 알수 없는 오류 등이 있습니다.<br><br>아래 내용과 실제 주문내역, 이니시스 상점 관리자 에서 결제된 내용을 확인하여 조치를 취해 주세요.

 

확인해보라고 되어잇는 내용을 먼저 확인해보세요

 

네 그렇게 이해하시면됩니다.

결제 오류나 정상 주문이 되지않는 건이 미완료 주문테이블에 누적됩니다.

홈페이지의 문제가 있을수있으며

결제사의 문제가 있을수도있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44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