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ep 등록문의드립니다.

네이버ep 등록문의드립니다.

QA

네이버ep 등록문의드립니다.

본문

안녕하세요.

문의 좀 드리겠습니다.

현재 업체에 의뢰하여 홈페이지를 구축한 상태인데 제작기간 및 서비스부분에서 문제가 발생하여 작업파일을 받아서 카페24에 서버이전을 하여 운영중입니다.

그런데 초기작업에서는 네이버쇼핑ep에 등록작업까지 진행이 되어 운영이 되었으나 서버이전하면서 백업파일에는 해당파일이 누락되어 전달이 되어진 상태로 네이버에 연동이 차단된 상태입니다.

아래는 네이버에 등록되어진 링크값입니다.

http://jejusookbak.com/naver_ep/shop.php

 

아래는 저희와 동일 구성으로 만든 사이트의 내용을 불러오는 파일주소입니다.

http://tamrado.com/naver_ep/shop.php

 

제가 문의드리는 내용은 그누보드를 기반으로 작업을 하였으나 확인해보면 DB구성을 사이트에 맞도록 일부변경 및 새로이 작업한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따라서 영카트에서 지원하는부분을 삽입하여도 정상적으로 불러오지 못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http://jejusookbak.com/shop/price/naver.php

이부분을 정상적으로 불러올수 있도록 작업해주실수 있는분이 계시는지와 간단하게 수정만 하고 처리하면 가능한부분이라면 설명을 지원해주실 분이 계실까해서 글남겨봅니다.

작업이 가능하시다면 작업비용과 기간 및 기타 필요한 내용을 전달해주시면 의뢰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45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