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메인 포워딩..

도메인 포워딩..

QA

도메인 포워딩..

본문

네임서버를 dnszi로 두고 있는데,

A도메인과 포워딩할 도메인 모두 ssl 인증서를 적용하였습니다.

웹 포워딩을 통해 포워딩을 시키는데

http에서는 포워딩이 잘되는데 https에서는 포워딩하니 ssl 인증서 관련 오류가 뜹니다 ㅜㅠ

DLG_FLAGS_SEC_CERT_CN_INVALID 

위의 오류가 뜨는데

인증서를 어떻게 고쳐주어야 하는 걸까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포워딩을 시킨 건가요? 두개의 도메인을 같은 서버로 연결해서 두개의 도메인을 사용하는 건가요?

만약 전자의 경우라면, 포워딩 서비스가 frame(혹은 iframe)을 이용해서 제공되는 것이 아닌지 확인해보세요. (아마 포워딩 업체에서 명명하기로 고정포워딩 형태일겁니다.) frame을 이용하면 상단 주소가 바뀌지 않고 사이트가 연결되기 때문에 많은 포워딩 업체들이 이런 방법을 사용해요. 만약 frame을 사용하고 있다면 redirect되는 방식으로 설정해보세요. 만약 redirect 방식이 없다면 포워딩 서비스를 이용하지 말고, 직접 서버에 도메인을 연결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어차피 ssl 등록도 하셨다고 하니까요.

그리고.. 전자의 경우에는 굳이 포워딩할 도메인에 SSL 인증서를 적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저도 포워딩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데, https와 관련한 비슷한 이슈로 문의가 종종 옵니다.

질문자님의 케이스가 맞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80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