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P S202 에러

KCP S202 에러

QA

KCP S202 에러

본문

계속 수정을 시도해 보고 있지만 별 진전이 없어 재차 질문해 봅니다.

 

아래 내용에 대해서는 서버 업체쪽에 문의를 했더니 IP와 포트가 정상적으로 열려있고 7504 응답도 정상적으로 받고 있다고 합니다. 

 

아래 내용 참고바랍니다.

## 오류코드 : S202 
## 간단설명 : PG서버접속오류 
## 간단설명 : 서버에 방화벽이 설치되어 있어서 KCP PG Gateway서버와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오류입니다. 
다음과 같이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서버에서 다음과 같이 실행합니다. 
telnet testpaygw.kcp.co.kr 8090 / telnet paygw.kcp.co.kr 8090 
아래와 같이 보이는 경우 정상입니다. 
res_cd=7504 res_msg=기타 오류 
위와 같이 7504 응답을 받지 못한 경우 아래의 사항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KCP Gateway 서버의 IP는 
테스트의 경우 210.122.73.58 실결제의 경우 203.238.36.136, 139번을 사용합니다. 
KCP Gateway 서버의 포트 번호는 8080, 8090 포트를 사용합니다. 
위의 IP와 포트를 개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다음의 이유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DNS서버가 정상적으로 응답하지 않는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testpaygw.kcp.co.kr(테스트) 또는 paygw.kcp.co.kr(실결제) 에 접속되지 않는 경우 
해당 DNS 설정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그래서 도대체 어떤 이유인지 몰라서 혹시 정말 서버쪽에 문제가 있는게 아닐까 싶어 KCP 기술쪽에서 지원하는 테스트결제 모듈을 받아 시험적으로 페이지를 만들어 결제를 해보았는데, 테스트 결제는 잘 됩니다.

 

이러면 일단 서버쪽에 문제는 없다고 봐야 할까요? 어디서 해결의 실마리가 생길지 앞이 안보여서 ㅠㅠ 아시는분 힌트좀 주세요...

 

참고로 KCP는 SR코드 없이 진행해보려고 이렇게 저렇게 소스 수정한 상황이고 결제페이지 가서 결제가 마무리 될라는 찰나 S202 에러가 뜹니다 ㅠ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소스 원복 시키 시고 테스트용 SR 코드 받으셔서 진행 해 보시고 같은 문제 발생시 서버 문제 아닐시 코드 문제 아닐까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162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