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중복

이메일 중복

QA

이메일 중복

본문

사연이 있어요

5.2에서 소셜 플러그인으로 적용해서 사용하다가

 

5.3최신버전을 설치해서 이제

환경설정에서 키값넣고 하니 되는거 같은데...

 

기존에 소셜로 가입했던 회원의 경우 새 버전에서 

 

등록할 이메일이 중복되었습니다.다른 이메일을 입력해 주세요. 이렇게 나오는데

 

이거는 어떻게 해야 할지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5.2버전에 플러그인으로 배포된 sns로그인과

5.3버전의 sns로그인은 회원가입 방식에서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전 5.2버전에서 가입한 같은 아이디로 사용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479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