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5 모바일 결제 오류

영카트5 모바일 결제 오류

QA

영카트5 모바일 결제 오류

본문

무통장,가상계좌,카드 모두 정보기입후 마지막화면에 이렇게 백지로 뜹니다 ㅠㅠ

본래 잘 돌아갔는데 어디가 잘못된걸까요

pc는 잘됩니다

2105892080_1541667800.6128.png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혹시 영카트 버젼이 약간 예전 버젼이신가요? 

최신 버젼이 아니시라면 모바일 결제에 관련된 새로운 필드 추가 부분이 누락되서 그런지 확인해 보세요?

소스 이상이 없으시다면 아마도 이 문제 일듯 하네요..

모바일 결제는 PC가 아닌 MOBILE 기기에서 사용해야 정상작동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593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