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웹페이지 제작할 때 화면분할(?!) 컨트롤(?!) 방법 문의 드립니다.

반응형 웹페이지 제작할 때 화면분할(?!) 컨트롤(?!) 방법 문의 드립니다.

QA

반응형 웹페이지 제작할 때 화면분할(?!) 컨트롤(?!) 방법 문의 드립니다.

본문

반응형으로 홈페이지를 제작하려고 하는데요.

 

메뉴가 많아서 그리고 또 메뉴별 보고 비교할 내용들이 많아서 메뉴를 클릭하면 탭처럼 화면을 분할해서 해당 메뉴화면을 보다가 다른 메뉴를 선택하면 해당 메뉴도 하나의 탭으로 출력되는 구조를 반응형 웹에서 구현하려고 할때 주로 어던 방식으로 처리하시나요?

 

탭화면 구성이라는건 예를들면 포토샵에서 이미지 하나하나 불러올때마다 탭메뉴 같은걸로 구분져져서

화면을 왔다갔다 하면서 작업하는것 같은 구성입니다.

 

이런 구성은 PC웹이나 테블릿같이 가로가 넓은 화면에서는 가능할거 같은데 이게 화면을 줄이다 핸드폰사이즈만큼 줄어들면 핸드폰 크기에 맞게 보여져야 될텐데 이런경우 주로 어떤식으로 화면구성하는게 좋을지 고민입니다.

 

아코디언 메뉴로 처리하는것도 화면을 왔다갔다 하면서 봐야하니 좋은 방법같지 않고 탭으로 구성하자니 탭메뉴가 많아지면 문제가 될것 같아서여.

보통 5~8개 정도의 메뉴화면을 펼져보는데 핸드폰에서 보기좋게 처리할 방법 아시는분 계시면 조언줌 부탁드립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미디어쿼리로 메타태그 지정해주고 작업합니다

 

이미지가 아무리 크더라도 태블릿이나 스마트폰 디바이스 크기에 맞게 줄어듭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36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