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시 파일첨부가 안되는 현상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글쓰기시 파일첨부가 안되는 현상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QA

글쓰기시 파일첨부가 안되는 현상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본문

글쓰기에 앞서 이런 현상에 대해 검색해봤으나 그누보드4버전이 시간이 많이 지나서그런지 지금 현 문제상황에 대한 정확한 해결방법을 못찾는 관계로 문의를 드립니다.

기존 게시판을 복사(구조와 데이타 포함)해서 기본적인 아이콘이라던가 글자크기 등등 레이아웃만 살짝 변경하는 작업을 하고 있는데요. 테스트시 일반 글쓰기는 업로드가 잘되는 데 이미지파일이나 텍스트문서, 문서파일들 첨부하면 내용만 올라가고 파일들을 안보이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는데요.

어떤 부분에서 문제가 있는건가요? ftp에서 파일이 저장되는 폴더권한이라던가 몇몇 부분을 수정해봤는데도 정상적으로 파일이 첨부가 안되는데요.

 

간혹 charset에서도 충돌?되는 문제가 있나요?(기존 euc-kr, 복사해서 새파일 저장했는데 속성이 utf-8일 경우)

근데 같은 utf-8에서도 현상은 동일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해당 계정 ftp 들어가셔서 파일 업로드 폴더를 확인해보심이...

 

파일및 썸네일등이 올라가 있지 않다면 코드수정을...

 

올라가있지만 표기가 되지 않는 문제라면 권한설정이나 서버내 라이브러리 설치 현황등도 파악해

 

보심이..(용량체크 포함..)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30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