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ex.html 질문요..

index.html 질문요..

QA

index.html 질문요..

본문

초보자입니다...
 
호스팅은 닷홈, 도메인은 다른업체 구입해서 사용중인데
 
닷홈 주소을 다른업체에서 구입한 도메인을 연결하여 사용하고자 할때
 
index.html 파일을 만들어 업로드 해야하는걸로 알고있는데요
 
인덱스파일안에 어떤 소스을 넣아여 원하는 도메인주소연결이 가능한지 잘 몰라서요?
 
도와주세욤..ㅠㅠ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4

호스팅과 도메인은 index.html에서 연결하지 않습니다. 생각보다 꽤 복잡한 과정이 있습니다.

1. 도메인 회사에서 네임서버를 지정하고 (example.com을 요청시 어느 ip로 연결시킬지에 대한 정보를 가진 것이 네임서버)
2. 네임서버에서는 가지신 도메인과 연결시킬 ip로 호스팅 서버의 ip를 지정하고
3. 호스팅 서버에서는 특정 도메인 요청이 들어왔을 때 어느 폴더의 내용을 보여줄지 설정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1, 2번은 해결이 가능한데, 3번은 호스팅 형태에 따라 이용자가 직접 지정할 수 있는 권한이 없을 수 있습니다.
일단 호스팅사에 문의해서 도메인 연결이 가능한지부터 알아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호스팅은 닷홈, 도메인은 다른업체 구입해서 사용중인데
 
닷홈 주소을 다른업체에서 구입한 도메인을 연결하여 사용하고자 할때
---------------------------------------------------
이렇게 써주신것을 봐서는...말러83님께서 좋은 말씀을 남겨주셨네요.
저는 자바스크립트를 이용하여 URL을 넘겨 주는것을 물어보시는줄 알았네요 ㅎ
1. 닷홈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닷홈의 네임서버(NS.로 시작하는거)를 확인합니다.
2. 도메인을 구입한 사이트에 로그인 하신후, 도메인 메뉴에서 DNS 네임서버 변경을 누르신후,
 아까 확인한 해당 네임서버주소 집어 넣고, 저장합니다.
3. 닷홈에 FTP로 접속하시면(ex. 파일질라/알FTP) www 폴더나, public_html 폴더가 있습니다.
 서버관리자면 저 폴더들을 직접 설정하실수 있으나 보통은 저렇게 되어 있어요.
 저 폴더 안쪽에다가 index.html 파일을 올리시면 해당 주소로 접속하시면 index.html을 보실수 있게 되겠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621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