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단 모두는 광고 노출이 되지 않습니다

상하단 모두는 광고 노출이 되지 않습니다

QA

상하단 모두는 광고 노출이 되지 않습니다

본문

그누보드 게시판 관리페이지의 상/하단내용부분에 애드센스광고를 삽입했습니다. 그리고 우측 사이드에 애드센스 광고를 두 개 파일에 삽입했습니다. 그런데 상/하단을 구글 애드센스 광고 삽입하면 사이드에 광고가 나오지 않습니다. 또한 상단 또는 하단에 각각 한 개만 광고를 삽입했을때 우측에 사이드에 한 개에 광고가 노출됩니다. 그리고 상하단 모두는 모든 상황에서 광고 노출이 되지 않습니다. 무슨 일인가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스킨에 직접 넣으셔야 해요.

head.php 파일 맨 하단쯤과 tail.php 파일 상단 쯤에 넣으면 상하단에 노출됩니다.
게시판에만 노출하려면 소스를 아래 코드로 감싸면 되세용.

<?php if(isset($bo_table) && $bo_table) { ?>

광고코드

<?php } ?>

아뇨..... head.php 파일에 코드를 넣을 때요...

본문 상하단에 넣으려면, 게시판 스킨 안의 view.skin.php 파일에서 rich_content 키워드로 검색해 해당 변수 상하단에 넣으시면 되세요.

PS.
에디터에서는 scirpt, ifrmae, ruby 등 위험한 코드를 걸러내기 때문에 등록이 안 됩니다.

if(isset($bo_table) && $bo_table)

에서 $bo_table 변수가 게시판을 지칭하는 변수입니다.
주소창 보시면 게시판 URL 끝부분에 사용되는 변수....

본문에서만 노출하시려면 $wr_id 변수 사용하시면 되구요.
if(isset($wr_id) && $wr_id)

필요한 변수는 아래 좌표 참고해 검색해 보세요.
https://homzzang.com/bbs/board.php?bo_table=code

한가지 더 여쭤볼게요?
만약에 특정한 게시판에만 광고를 노출 하고 싶을 때 어떻게 감싸면 되나요?
예를 들어 1_01, 1_03, 2_4, notice 이 네개의 게시판에만 광고를 노출 하려면 어떻게 감싸야 하나요?

<?php if(isset($bo_table) && $bo_table) { ?>
광고코드
<?php } ?>

위의 코드를 사용하면 게시판 페이지들에만 광고가 노출 된다고 하셨는데, 게시판 말고 홈페이지 메인 페이지에만 광고를 노출 하려면 어떤 코드를 사용해야 하는지 질문 드린 것입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위에 코드를 php 파일이 아닌 html 파일에 삽입할 때는 그대로 삽입하면 되나요? <!--{/}--> 이런 코드들로 변환 해서 사용하지 않아도 되나요?

1.
https://homzzang.com/b/code-1546 참고해 보세요.

2.
서버에서 html 파일도 php 코드를 사용하도록 설정해야 사용 가능하며,
서버에서 html 파일도 php 코드를 사용하도록 설정되었다면 특별히 변환할 필요 없습니다.

웹호스팅 이용하시면 서버 관리자에게 문의하시고,
서버 운영하시면 구글링 하면 정보 많이 나올거에요.
https://www.google.com/search?q=html+php+%EC%82%AC%EC%9A%A9&oq=html+php+%EC%82%AC%EC%9A%A9&aqs=chrome..69i57j69i65j0l4.8099j0j4&sourceid=chrome&ie=UTF-8

표시할광고가 없을때 부분에 아무 이미지 링크를 넣어보세요

표시되지 않는 부분에 해당 이미지가 뜬다면

정상인겁니다.

방문자가 적은 사이트는 광고 여러개를 해놓으면 몇개가 안뜨더라고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532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