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게시판에 쇼핑몰 상품등록시 보이는 관련상품 리스트를 추가 하고 보이게 하고 싶습니다.

갤러리 게시판에 쇼핑몰 상품등록시 보이는 관련상품 리스트를 추가 하고 보이게 하고 싶습니다.

QA

갤러리 게시판에 쇼핑몰 상품등록시 보이는 관련상품 리스트를 추가 하고 보이게 하고 싶습니다.

본문

갤러리 게시판 내용물에 판매자를 소개하면서 이 판매자가 등록한 제품리스트를 보여주고 싶은데요... 쇼핑몰 상품등록시 보이는 관련상품 리스트를 추가 하고 보이게 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shop_admin/itemform.php의 관련상품 코드를 보드 갤러리에 추가 하였는데 관련상품 목록이 나오질 않네요... 도움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일반 게시판과 상품 관련 페이지는 연동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영카트도 상품 등록 시 판매 회원을 따로 지정하는 곳이 없습니다.

제작의뢰로 가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직접 하고 싶으시면 아래와 같이 간단히 설명드릴 수 있겠습니다.

 

1. 갤러리 게시판에 글을 등록시 여분 필드 등을 이용하여 특정 회원의 아이디를 저장시킨다.

2. 갤러리 게시판 View 페이지에 해당 회원이 올린 상품 목록을 배열로 받아온다.

(간단한 예시)


$sql = " select * from `{$g5['g5_shop_item_table']}` where seller_id = 'test' ";
$result = sql_query($sql);
for($i=0; $row=sql_fetch_array($result); $i++) {
상품을 표현할 코드
}

상품 등록 시 seller_id 필드를 추가하셔야 위 구문이 작동할 것입니다.

3. 위에 '상품을 표현할 코드' 라고 쓰인 곳을 꾸민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0
QA 내용 검색
  • 개별 목록 구성 제목 답변작성자조회작성일
  • 질문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