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에서 첨부파일 업로그 안되는 문제..도움좀.

크롬에서 첨부파일 업로그 안되는 문제..도움좀.

QA

크롬에서 첨부파일 업로그 안되는 문제..도움좀.

본문

4.22.03 (08.03.31)  그누보드4 버전을 사용합니다.

오래된 버전이구요.

 

익스플로러에서는 첨부파일 등록이 되는데요..

크롬에서는 첨부파일 등록이 안됩니다.

버전이 오래되서 그런것 같은데요..

 

어느 파일을 손보면 될련지요?

최신버전과 비교해서 소스를 바꾸어 볼려고 합니다.

 

 대략적으로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수정하기를 누른뒤 오류가 발생한것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bbs/write_update.php 젤 위에 var_dump($_FILES);exit; 를 넣으시고 수정하기를 해보세요. write.update.php 로 넘어가되 첨부한 파일들의 정보가 뜨면 wrtie.update.php 부분의 문제구요 아니면 스킨쪽 문제이니 스킨에서 g4에서는 어떤 함수로 되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g5 기준 수정을 눌었을시 실행되는 fwrite_submit 함수의 제일하단 return true;를 return false; 로 하고 수정하기를 눌렀을시 오류가 뜨지않는지 잘 확인해보세요 

var_dump($_FILES);exit;  이렇게 하니, 일반게시판에서는 파일정보가 뜨는데요. 제가 만든 스킨에서는 깜빡하고... 다시 wirte.skin.php로 넘어옵니다.

wirte.skin.php 의 문제인듯합니다. 이 파일을 잘 분석해봐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익스플로어에서 되는데 크롬에서 않된다면 html 및 스크립트 부분의 문제일 가능성이 큽니다. 
write.skin.php 의 html 부분 및 크롬 F12 소스보기로 스크립트 오류가 없는지 확인해보세요

첨부파일을 선택안하고 수정하기를 누르면 넘어가는데요.
첨부파일을 선택하고 수정하기를 누르면... 그 화면(write.skin.php) 에서 깜빡하고 다시 열립니다.
즉, list.skin.php로 넘어가야 하는데... 글쓰기 화면에서 깜빡하고 있습니다.

스크립트 오류는 없구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73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