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완료주문건이 발생하는이유가 뭘까요?

미완료주문건이 발생하는이유가 뭘까요?

QA

미완료주문건이 발생하는이유가 뭘까요?

본문

미완료주문건이 발생하는이유가 뭘까요?

 

간간히  신용카드가 결제는 되었는데 주문자체가 없어서 조회해보면

1. 미완료 주문건으로 들어가있는경우가 있습니다.

2. 신용카드 결제완료내용만 있고  주문은 없는경우

위의 두경우가 발생하는경우 는 어떨때일까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안녕하세요. SIR 입니다.

 

사용하는 영카트 버전과 사용하는 PG사가 무엇인지 알려줘야 어느정도 답변을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영카트 버전을 오래된 버전을 사용하고 PG사가 이니시스를 사용하는 경우라면

 

이니시스 측에서 허용 IP 를 그 동안 2번 정도 추가를 한 적이 있습니다. 또는 모바일기기가 다양해 짐으로 인해 모듈 코드를 업데이트 한 적이 있습니다.

오래된 영카트5 버전의 경우 버그가 있을수도 있습니다.

 

위의 경우일 경우 패치를 통해서 해결해야 합니다.

저도 작성자분과 동일한 내용인데 현재 운영중인 몰에 판매가 제법 많이 이루어지고 있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빈번하게 미완료주문이 발생하고 있네요. 문제는 pg(이니시스)로는 결제가 완료되었는데 영카트 관리자 주문내역에는 결제가 없습니다. 영카트 5.2.5를 사용중입니다. 문제해결을 위해서는 최신버전을 받아서 홈페이지를 옮겨야 될까요?

5.2.5 버전이면 2017.01.09 날짜에 나온것인데,

그동안 여러 보안패치와

이니시스 측에서 허용 IP 를 그 동안 2번 정도 추가를 한 적이 있습니다. 또는 모바일기기가 다양해 짐으로 인해 모듈 코드를 업데이트 한 적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크롬 80 버전이 나오면서 여러 이슈들이 발생되면서 이니시스 결제에 변경된 부분들이 있습니다.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것이 옮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2,629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