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이전 작업 중 data/item 이미지 노출

서버이전 작업 중 data/item 이미지 노출

QA

서버이전 작업 중 data/item 이미지 노출

본문

서버 이전 작업 중 data/item에 이미지 파일을 옮긴 후 상품페이지에서 상품이미지가 노출이 안되는 현상이 있어서, 퍼미션 관련 오류인 줄 알고 퍼미션을 바꾸면 메인 레이아웃이 틀어지거나 또는 새 상품을 등록해도 상품사진이 등록이 안되고 오류가 나타납니다.

서버이전 작업 할 때 파일질라를 이용해서 작업을 했습니다.

퍼미션 외 다른 문제일까요? 파일질라를 말고 다른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해야하나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서버의 하드 용량을 살펴보세요 파일 용량도요

과거에 영카트의 경우 서버이전 과정에서, 파일질라로 데이터를 내려 받아 다시 업로드 할 때, '바이너리' 방식이 아닌 다른 방식으로 올리면 이미지가 깨지는 경우가 종종 있었습니다만 이 문제는 아닌 것 같긴한데 한 번 살펴보셔요.

감사합니다. 오류를 해결습니다. 계속 is_write php 함수 부분에서 오류가 나와서 뒤져봤더니 이게 문제는 data내에 디렉토리들을 755에서 707로 변경했더니 문제가 해결됐는데, 사진이 출력되면 레이아웃이 깨지는 문제가 발생해서 몇 시간 동안 뒤졌더니 이미지 사이즈로 인해서 관리자, 메인페이지, 상품페이지에서 문제가 발생했었네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528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