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_cli_x64 파일을 바이너리 타입으로 다시 업로드 - 에러 메세지입니다

pp_cli_x64 파일을 바이너리 타입으로 다시 업로드 - 에러 메세지입니다

QA

pp_cli_x64 파일을 바이너리 타입으로 다시 업로드 - 에러 메세지입니다

본문

/wp-content/plugins/gnupay-kcp/kcp/bin/pp_cli_x64
파일을 바이너리 타입으로 다시 업로드하여 주십시오. 

 

라고 나옵니다.

그누페이 같은 경우는 플러그인 찾기에서 직접 찾아 올린거라 ftp를 사용하지도 않았는데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기존 영카트에서처럼 어딘가를 주석처리 해야 하나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5

주석 처리하면 나중에 다른 부분에서 오류가 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FTP에서 바이너리 타입으로 업로드 설정이 가능합니다.

혹시 FTP를 사용 못하시는 환경이라면 그건 뒷분에게 패스하겠습니다ㅎㅎ;

네 파일질라를 통해 ftp sftp 모두 시도해보았습니다.

신기한게 서버단에서의 문제인지

서버 두개 중에서 cloud 서버에서는 에러메세지가 안나오고 dedicateㅇ 서버만 에러메세지를 뿜어냅니다.

 

저도 이 부분으로 반나절 해맸네요

결국 결제사 연락해서 pc_cli 파일 다시 받아서 삭제 후 다시 바이너리 형식으로 재업로드 했고

pp_cli_x64은 영카트 같은 버젼에서 받은걸로 삭제 후 다시 바이너리 형식으로 재업로드 했습니다

 

그니까 성공하네요!!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160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