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픽 프리미엄 기간 만료 후 저작권에 대해서 질문 있어요

프리픽 프리미엄 기간 만료 후 저작권에 대해서 질문 있어요

QA

프리픽 프리미엄 기간 만료 후 저작권에 대해서 질문 있어요

본문

안녕하세요. 
프리픽 관련해서 문의 드릴게 있어요.
현재 스마트 스토어에 상품을 등록해서 판매하는 중이에요.
1.제가 파는 상품에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상품을 판매하기 위한 상품 상세페이지 만들 때 프리픽 이미지를 사용해서 꾸며 보고 싶은데 프리미엄 사용시 저작권이나 지적 재산권에 위배가 되나요?
(관련 다른 블로거 내용을 보니깐 2차 가공을 해야 사용될 때 아무런 문제가 없다. 이런 글들이 있어서 정확히 이해가 안되서 질문 드립니다.)
2.프리미엄 기간 중에 사용했던 이미지가 프리미엄 기간 만료 후에도 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가요?
(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다고 읽었는데 다시 확인차 질문드려요)
3.프리미엄 기간 중에 다운 받았던 이미지를 프리미엄 기간 만료 후에 다시 사용해도 저작권이나 지적재산권에 위배가 되나요?
(질문이 어려울 수 있는데..프리미엄 기간 중 내 컴퓨터에 다운 받은 이미지를 프리미엄 만료 후 상세 페이지를 만들때 내 컴퓨터에 저장되어 있던 이미지를 사용해도 저작권이나 지적재산권에
위배가 되지 않을까요 )
 

프리픽 홈페이지 가서 라이센스를 읽어봤어요...근데...프리미엄 기간 만료가 되어도 영구적으로 활성화 된다는 의미가.....프리미엄 기간 중 웹사이트에 올린 이미지가 영구적이라는 의미인지...프리미엄 기간 중 다운받았던 이미지를 기간 만료 후에도 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는건지..확실치가 않네요.ㅠㅠ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프리미엄 기간 중에 다운로드한 이미지는 1,2,3 모두 문제가 없으며 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유의하셔야 할 점은 pdf로 된 라이선스 파일도 같이 받아서 보관해놓으셔야 합니다.

프리미엄 기간 중에 이 상품을 받았다는 것을 증명하는 정보가 기재되어 있어서 혹시라도 나중에 저작권 문제가 생길 때 pdf 파일로 입증하면 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774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