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관련 문제2

회원 로그인 관련 문제2

QA

회원 로그인 관련 문제2

본문

어제도 회원로그인 관련해서 문의를 남겼는데 해결되지 않아 좀 더 자세히 문의드립니다.

 

<저의 상태>
1. 디지탈 오션 VPS에 LAMP를 깔아 설치했습니다.
2. 도메인도 연결 시켰고, SSL도 적용시켰습니다.
3. SFTP도 잘 연결되어서 업로드가 가능합니다.
4. var/www.daylahq.com/html 폴더에 그누보드5를 업로드 하였습니다.
5. 설치를 하면 별 문제 없이 잘깔립니다.
6. data 폴더 퍼미션 707주었습니다.

 

<문제>
1. 최고 관리자로 로그인하면 로그인은 잘 됩니다. 하지만, 비번을 수정하면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가입된 회원이 아니거나 비번이 틀렸다고 나옵니다.
2. 회원가입을 한후 로그인 상태에서 비번변경을 하기 위해 비번을 한번더 치는 경우에는 비번이 잘 먹습니다.
하지만 로그아웃을 한 후 비번을 치면 가입된 회원이 아니거나 비번이 틀렸다고 나옵니다.

 

<기타사항>
1. 따로 건든 것은 전혀 없습니다. 순수하게 설치만 한후 테스트 해본 것입니다.
2. 삭제는 SFTP에서 html폴더를 삭제했고, 이후 phpmyadmin에서 해당 DB를 삭제 하였습니다.
   이후 다시 업로드 했고, 설치를 했습니다. 할때마다 매번 이런 현상이 발생합니다.

https://www.daylahq.com
https://daylahq.com

 

모두 접속은 가능합니다.

 

제가 아이디를 만들어서 올려봤자 어차피 회원이 아니거나 비번이 안맞다고 나올 것입니다.
보시는 분들께서 직접 만드셔서 테스트를 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위에도 언급했지만 그누보드에서 받은 그대로이며,  login_check.php 파일은 4.66KB (4,774 바이트)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혹시 업로드시에 기본 캐릭터셋이 utf-8 이 맞는지 확인해보세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622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