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로딩

사이트 로딩

QA

사이트 로딩

본문

예전에 이윰 빌더 시즌2를 이용해 사이트 운영을 해왔습니다. 

 

그런데 1년 정도 전부터 점차 사이트 js로딩이 길어져 지금은 거의 열리지 않는 경우도 발생중입니다. 

 

사이트를 운영하면서 필요없는 부분들이 생겨 그런 부분들은 html이나 js 소스들이라 삭제 시키지 않고 주석처리만 해두었습니다. 주석 처리한것만해도 사이트 한 페이지당 거의 40% 정도 됩니다. 사이트의 각 페이지는 스크롤 2번 내려갈 정도가 안되는 정도이고요. 그래서 혹시나 주석 처리를 많이 해놓을경우 페이지를 열때 로딩이 길어질수도 있는지 궁금합니다. 

 

다른 생각으로는 제가 지금 사용하는 플러그인이 지원을 중단했다던지 원래 지원하던 방법이외 다르게 축소 지원 해서 그런것 같은데 혹시 이윰 빌더 시즌2 이용하셔서 사이트 운영하는 분들중에 저랑 비슷한 경우는 없나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크롬 브라우저로 F12 개발자 도구를 켜시고 탭메뉴에서 Network 를 선택하고 싸이트 새로고침을 해보시면 로딩되는 매개파일의 시간이 보여집니다. 어느파일 로딩에서 시간이 많이 드는지를 확인해보시고 해결하시면 될것같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11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