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련 질문드립니다

게시판 관련 질문드립니다

QA

게시판 관련 질문드립니다

본문

게시판에 삽입된 이미지가 어느 순간부터 안보입니다.

 

원인이 무엇인줄 알 수 있을까요? 해결방법은 없는지요?

 

일일이 모든 그림을 다시 집어 넣어야 할까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4

파일링크대로 파일이 존재하는지 확인해보세요. 존재하지 않는다면 다시 올릴수 밖에 없습니다.

파일업로드 하셨으면 /data/file/게시판명/파일명 <=  이런형식입니다.
만약에 편집기로 올리신 이미지들이라면 이미지의 링크가   http://도메인/data/...  형식으로 디비에 저장되기때문에 도메인 변경시 않보이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이번에 서버 이전하면서 생긴 문제 였네요. 게시판에 삽입한 이미지가 data/editor 폴더안에 있어서 이것도 옮겨야 하는 거였나 보네요.
data/editor 폴더 퍼미션이 755 라 이미지가 옮겨지지 않는군요. 퍼미션을 파일질라에서 707로 바꾸어도 바꿔지지 않네요. 방법이 없을까요?

파일이 신규서버에 업로드가 않되신다면 업로드 권한및 신규서버의 용량을 확인해보시구요 업로드는 되지만 싸이트 접속시 이미지가 않보인다면 이미지가 향하는 링크를 보시고 어느부분의 경로가 잘못었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data 폴더 퍼미션 문제 아닌가요?

서버 공간 확인해보셔나요?

보이지 않는 이미지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통해, 이미지 URL 을 파악한 후,

 

이미지 URL 을 브라우저에 직접 붙여넣기하여 원인이 무엇인지를 살피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757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