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페이지디자인 질문이요..!

웹페이지디자인 질문이요..!

QA

웹페이지디자인 질문이요..!

본문

안녕하세요 아미나빌더랑 영카트에 대해서 질문입니다.

이번에 제작하는 홈페이지는 이번에 몰앤몰을 돈주고 개발 맡기로 하였고 저가 웹페이지 디자인을 하기로하였습니다.

 

그런데 거기에서 궁금한 것이 있는데 몰앤몰 개발할 때

아미나빌더 설치되어 있는 상태에서 하는지 영카트만 있는 상태에서 개발을 하는지 궁금해서요 

 

어떤 것이 더 "웹페이지디자인과 몰앤몰 개발"이 빨리 끝날까요??

 

고수님들 알려주세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빌더를 사용할 예정이라면 아미나 빌더가 설치된 상태를 기준으로 디자인 및 개발하셔야 합니다.

아 그렇다면 몰앤몰을 개발할 때 아미나빌더 설치되어 있는 상태에서 하는지 영카트만 있는 상태에서 하는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어떤 것이 더 빨리 끝날까요?

같은 답변인데... 아미나 빌더를 사용할 거면 빌더 설치 후에 개발하는 게 낫습니다.
빌더는 원본하고 차이가 많아서 몰인몰 개발 후에 빌더를 설치해버리면 예기치 못한 문제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그렇군요 그럼 아미나빌더가 더 개발이 빨리 끝난다는 말이군요! 아미나빌더는 굳이 사용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어차피 몰앤몰은 개발을 맡긴다고 하셔서 영카트와 아미나빌더중에 웹페이지디자인과 몰앤몰 개발이 어떤 것이 더 빨리 끝날지 궁금해서 질문 드린거였습니다!

입점 및 정산형 몰앤몰의 경우

영카트에는 없는 기능으로 별도로 개발을 하셔야될것같고

아미나에는 별도로 설치가능한 입점형 플러그인이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대로된 몰앤몰(입점) 기능을 원하시면

고도몰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영카트나 아미나빌더로 꼭 제작을 하신다고 하셔서요ㅜㅜ 몰앤몰을 개발할 때 아미나빌더 설치되어 있는 상태에서 하는지 영카트만 있는 상태에서 하는지 어떤 것이 더 빨리끝날까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706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