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발송 문의 드립니다.

문자 발송 문의 드립니다.

QA

문자 발송 문의 드립니다.

본문

문자가 잘 발송 되었었는데

갑자기 문자 발송이 안되네요.

 

문자 발송 관련 설정도 다 정상인거 같은데

관리자 페이지에서

문자 발송을 테스트로 해보아도 발송이 안되네요.

 

'SMS관리 / 전송내역-건별' 에서 확인해 보니

등록된 내용은 있는데 '성공' 이나 '실패' 모두 '0'으로만 표시가 됩니다.

 

문제가 뭘까요???

어떤 파일을 확인해봐야 정상화 할 수 있을까요?

 

답변 부탁드려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연동계정으로 발신번호 체크할텐데요

그러게요...

관련해서 아이코드에도 문의해보니
발신번호 하나로 여러계정에 발신번호 인증하여 사용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에구... 영카트를 다시 설치해야 될까요?
그러기에는 일이 너무 커져 버리는데 ㅠㅜ;;;

아이코드에 혹시 금액충전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금액은 충전이 되어 있는데요...

혹시 이전에 다른 아이코드 계정으로 발신번호 인증을 했던 번호가 있는데
아이코드에 새 계정을 만들어서 추가로 발신번호 인증을 할때 같은 번호를 사용했는데
그게 문제가 될 수 있을까요???

해당 문제에 대하여 해결되어 답변 드립니다.

 

제가 처리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혹시 저와 같은 문제가 발생하시는 분은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이전에 등록되어 있던 발신번호 인증 받은 것을 삭제 합니다.

- 즉, 1개의 발신번호 인증 번호만이 존재하게 됩니다.

 

2. 어느정도 시간을 기다립니다.

 

3. 관리자에서 문자 서비스 정보를 다시 입력하여 적용 합니다.

 

4. 문자 발송을 합니다.

 

이상없이 발송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128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