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지역 주소 가입불가하게 만들기 궁금합니다

특정지역 주소 가입불가하게 만들기 궁금합니다

QA

특정지역 주소 가입불가하게 만들기 궁금합니다

본문

안녕하세요 G5에서 비슷한 패턴과 이메일 어떻게 인증하는지 스팸회원인 서초구 내곡동으로 가입한 아이디가 자꾸 보여 그때그때 삭제하고 있는데요. 서초구 내곡동 이 둘중 하나라도 주소에 들어가면 가입원천 차단하는 방법은 없는지 궁금합니다. 

https://sir.kr/qa/173031 의 방법대로 해봤으나 G4에 적용된거라 G5는 달라서 적용이 잘 안되는지 계속 가입을 하더라고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안녕하세요 찰리콘트롤님 전국 최대규모 종합광고기획시행사 애드파인더, 그누보드쪽 개발팀입니다.

저희팀은 특히 누구보다 그누보드를 사랑하며 많은분들에게 그누보드에 우수성과 이용을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누구보다 그누보드에 더욱더 큰 성공을 바라는팀이며, 국내 홈페이지 이용자들에 그누보드 사용량이 더욱 증가하는데 일조하며, 항상 바라고 응원하고 있습니다.]

 

https://sir.kr/qa/173031 내용에 코드를 다음과 같이 수정해보세요.

 

$postaddl =$_POST['mb_addr1'];  
$compword = "서울특별시 서초구 내곡동";  
  
if(strpos($postaddl, $compword) !== false) { ?>
<script>
location.href='https://adfinder.co.kr';
</script>
<?php }else{ 
};?>
 

주소에는 본인이 이동시키고 싶으신 페이지주소를 적어주심됩니다.

그럼 행복한 하루되십시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534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